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K셔틀] CK셔틀 버스 예약 하기

by 일상 다반사 2019. 8. 13.
SMALL

[CK셔틀] CK셔틀 버스 예약 하기

 

CK셔틀 버스란?

체스키 크롬로프를 기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셔틀버스 입니다.

[일반 고속버스가 아닌 봉고차 정도의 소형버스 서비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CK셔틀 버스로 많이 타게되는 구간

체스키 크롬로프 - 할슈타트

체스키 크롬로프 - 잘츠부르크

체스키 크롬로프 - 린츠

체스키 크롬로프 - 비엔나

체스키 크롬로프 - 오베르트라운

체스키 크롬로프 - 바트이슐

 

물론 이외에도 추가로 운행되는 구간이 더 있습니다

 

CK셔틀버스는 크게 Door to Door 형식의 서비스와 Non Door to Door 형식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물론 Door to Door 형식의 서비스가 요금은 약간더 비싸지만 호텔앞에서 버스를 타게되므로, 

Door to Door 형식의 서비스를 선호 합니다. (금액 차이는 약 15~20%??정도 차이가 나는것 같네요)

Private 서비스도 있지만 요금이 너무 비싸요 ㅜㅜ

 

그럼 CK셔틀 버스 사이트로 들어가 볼까요

https://www.ckshuttle.cz/bus-cesky-krumlov-transfer/

 

CK Shuttle | Český Krumlov shuttle bus transfer

Cesky Krumlov shuttle bus, let us make your journey easier. Our services CK Shuttle provides a friendly, affordable and reliable shuttle bus transportation service, which is an easy, fast and comfortable way of getting between Cesky Krumlov, Vienna, Salzbu

www.ckshuttle.cz

[예약순서 요약]

구간 및 예약날짜 확인 → 운행시간 및 요금 확인 → 예약 접수 → 컨펌 메일 받기 → 결제하기 → 예약바우쳐 메일 받기

 

첫 페이지

화면 왼쪽편에 필요한 구간 확인 후 클릭!! 하시면

다음 페이지에서 기본적인 정보 확인 후 BOOK THE RIDE NOW 클릭[두번째 화면은 생략]

 

세번째 페이지

출/도착 구간, 인원, 날짜 확인 후 CALCULATE PRICE 클릭 해주세요.

 

네번째 페이지

화면에서 보시는 것처럼 Door to Door 요금과 Non Door to Door 요금도 보이시죠.

원하시는 시간대와 서비스 선택 하시면 됩니다.

 

쉐어 버스가 1인기준 약 950czk정도 나오네요.

(*물론 날짜와 시간대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습니다.)

 

Private Car 서비스 보시면 4인까지 5850czk 요금 이네요. 

4인일 경우에는 고려해볼만 하지만, 4인 이라도 쉐어서비스에 비하면 약 2배 비싸네요.

 

저는 Shared door to door 서비스로 예약할께요.

CHOOSE THIS OPTION 클릭

 

다섯번째 페이지

1.인원/날짜/구간 확인

2.시간대 확인

3.픽업 호텔명(주소), 드롭 호텔명(주소)

4.개인 정보를 입력

5.메모사항 입력

 

알아두셔야 할 사항.

CK셔틀은 예약할때 전체 금액의 약 15~20% 정도만 미리 계약금 처럼 결제를 하고

현지에서 기사분께 남은 금액을 지불하는 시스템 입니다.

다만, 현지에서 지불할때는 현금만 가능하다고 하여 저는 미리 다 지불하기 위해 메모사항을 남겼습니다.

[미리 다 지불하고 싶다라고 메모사항에 입력]

이렇게 메모해 주시면 결제금액이 전체금액으로 설정되어 메일이 옵니다.

모두 입력하셨다면 위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SUBMIT BOOKING 클릭 까지 하시면 수분내에 

자동메일을 받게 됩니다.(첫번째 받게되는 메일은 자동메일링으로 예약사항 확인차 오게되는 메일 입니다.)

 

이제 현지 시차에 따라 하루 또는 반나절 정도 기다려 주세요.

 

그럼 예약이 확정되었다는 메일하나카드결제 링크가 걸린 메일하나

이렇게 2개의 메일을 받게 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총 3개의 메일을 받으셨네요.

 

카드결제 진행해 주시고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결제진행 후에도 바우쳐를 받기까지는 1~2시간내에 메일이 올때도 있고,

반나절 이상 소요된 경우도 있습니다.

(*현지와의 시차때문으로 생각 됩니다.)

 

 

예약된 바우쳐

픽업포인트와 드롭 포인트가 모두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Price 에 보시면 저는 미리 다 결제를 했기때문에 지불할 금액이 0 으로 보이시죠.

이렇게 미리 지불하는게 저는 더 편리한것 같네요.

 

탑승일에는 시간에 맞게 픽업포인트로 나오셔서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쉐어 서비스이다보니 다른분들 픽업 때문에 예약된 시간보다 5~10분 정도 늦게 오는경우가 있으니

여유있게 충분히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픽업시간보다 늦지 않게만 나와 계시면 됩니다.]

 

7~8월 성수기때는 좌석도 많지 않아 원하시는 시간대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예약하시는것도 좋겠네요.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

 

 

LIST

댓글